본문 바로가기
도자기

웨지우드 퀸즈웨어 에듬 커피잔 그리고 얼그레이

by 포터리글레이즈 2020. 3. 14.
반응형

웨지우드 얼그레이

너무 도자기의 이론적인 부분만 올리기보다는 모두가 사랑하는 웨지우드 퀸즈웨어를 소개하려합니다. 퀸즈웨어는 이미 단종되어 새제품은 구할 수 없고, 모두 빈티지 제품들입니다. 언젠가 프랑스를 또 방문하게 된다면 아스티에 드 빌라트에 들러 기념으로 하나 사고, 방브 시장에 가면 웨지우드 퀸즈웨어를 꼭 데려오리라 마음 먹었었는데 막상 눈앞에 화이트 제품이 보이니 망설임 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얼그레이 티는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제품입니다. 유통기한은 2021년까지라 나름 넉넉한 기한인 것 같으나 그래도 잘 밀봉을 해두어야할 것 같네요.

 


웨지우드 퀸즈웨어

빈티지 제품만의 매력도 있지만 그러한 빈티지들 사이에서도 단연 빛나는 웨지우드입니다. 그도 그럴게 디테일부터 남다릅니다. 요즘 만들어지는 공장 도자기에는 비할 수 없습니다. 섬세한 디테일하며, 그 제작 과정도 석고틀에서 점토를 떼어내어 하나하나 흙물을 발라 붙이는 수작업이 들어갑니다. 상태도 A급이라 대만족중이네요.

 


웨지우드 에듬

이건 웨지우드 코리아에서 구입할 수 있는 에듬 커피잔입니다. 사실 예전에 국가비 언니의 영상을 보고 에스프레소잔이었을까요. 기억이 잘 안나지만 그때 정말 예쁘다는 생각에 언젠가 꼭 사야지 사야지했던 제품입니다. 동생이 화해의 선물겸 생일 선물로 줬네요. 사실 이것보다는 머그컵이 더 갖고싶었는데 한국에서는 구할 수가 없는 제품이라 ... 언젠가 식기세트 전체를 에듬 시리즈로 맞추리라 다짐중입니다. 해외직구는 배송비가 들다보니 한번 구매할 때 큰맘먹고 싹 구매하는게 좋겠더라고요. 오늘은 주로 가지고 있는 제품들의 실사진을 소개해드렸는데, 다음에는 웨지우드 정보를 정리해보려합니다. 

반응형

'도자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제 뜻 물리적인 처리에 대해서  (0) 2022.04.20
도자기 만드는 과정  (0) 2021.12.14
소결 세라믹 원료의 정제  (0) 2020.02.01
소결 세라믹 원료의 채광  (0) 2020.01.31
그 밖의 산화물과 보조원료  (0) 2020.01.28

댓글